홈으로
>

학생광장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광장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14-05-20 16:05:48 조회수 : 1719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 : 2014. 02. 10(월) ~ 02. 13(목)
3. 신청절차
  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 
  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4. 02. 14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 
  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     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4. 02. 17(월) ~ 02. 21(금)
5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4-1학기 분할납부 안내문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" 졸업식 및 학위복 배부 안내"
다음글 2014학년도 1학기 교양시간표 및 수강신청방법 안내